>
반응형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영풍문고

<구매링크 클릭>

플랫폼 소유자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플랫폼 소유자는 플랫폼에 가입한 회원, 콘텐츠, 트래픽의 소유자가 된다

 

무한정한 콘텐츠의 보유자 

개인 블로그는 콘텐츠가 끊기는 순간 방문자가 발길을 돌리지만 플랫폼을 소유하면 플랫폼의 이용자가 

플랫폼에서 나눌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시스템으로 소유자가 활동이 뜸하더라도 스스로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가 된다.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 제한, 주기, 감정, 준거, 개입

제한 :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을 정해놓거나 10명까지만 혜택을 제공하는 식으로 기간이나 인원을 제한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인다.

주기 : 유료로 구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맛보기로 제공하여 유료 서비스를 경험시켜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감정 :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준거 : 잘 모르는 소비자에게 구매해도 좋다는 기준을 제공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ex.사용후기)

개입 :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적극 개입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